•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03서비스분야
맨 위로 이동회원가입1:1문의오시는길
급변하는 경제상황에서 서비스경영을 유지, 성장, 발전시키기 위해
전문가에 의한 서비스공급기관의 상황을 정확히 진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영진단은 경영상담 혹은 경영지도라고도 하며 경영진단의 형태는 진단대상 조직의 경험이나 역량을 참작하여 특정사업에 한정하는 진단과 특정 전문분야에만 한정하는 진단, 또는 조직이 수행하는 전체분야를 대상으로 하는 진단 그리고 조직구조의 고도화를 대상으로 하는 고도화 진단 등이 있으며 경영진단에는 조직에 소속된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훈련과 역량개발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경영진단프로세스

1단계          진단대상 조직에 대한 사전 조사작업

2단계          진단 내용과 관련된 예비교섭과 진단 계약

3단계          조사활동 착수

4단계          진단과정

5단계          세부 개선책과 권고안 제안